Business Area
사업분야
기업 내/외부 데이터와 정형/비정형 데이터를 수집, 정제하고 데이터를 융합하는 것이
빅데이터에 근거한 마케팅의 핵심입니다.
기업 내/외부 데이터와 정형/비정형 데이터를 수집, 정제하고 데이터를 융합하는 것이 빅데이터에 근거한 마케팅의 핵심입니다.
Business Area
사업분야
기업 내/외부 데이터와 정형/비정형 데이터를 수집, 정제하고 데이터를 융합하는 것이
빅데이터에 근거한 마케팅의 핵심입니다.
기업 내/외부 데이터와 정형/비정형 데이터를 수집, 정제하고 데이터를 융합하는 것이 빅데이터에 근거한 마케팅의 핵심입니다.